2011년 3월 22일 화요일

여형사

여형사강간 #1
미혜는 외곽의 술집에 있었다. 여기저기서 분주한 소리가 들려온다. 그녀는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살아온 여태까지의 삶을 다시 생각해보고 있었다. 이미 아버지가
죽은 지는 10년이 넘었고 아버지가 관계되었다는 미지의 조직도 이미 없어졌다는
모른다는 정보를 최근에 얻었다. 미혜는 그동안 수련에 전념하며 인터폴의 형사가 되어
조직의 행방을 찾아다녔다. 하지만 결국은 이렇게 제자리이다.  21살의 그녀에게는 닥쳐진
현실을 받아들이기가 힘들었다. 복수의 대상이 없다는 것은 그녀의 여태까지의 인생의
목표가 사라진 것과 마찬가지인 것이다.
"아가씨… 외로운 것 같은데"
미혜가 돌아보자 미혜의 주위에 남자 셋이 달라 붙고 있었다. 보통이라면 사고를 일으키지
않고 자리를 피했겠지만 평소에 잘 마시지 못하는 술을 마신 까닭에 그녀는 신경질이 났다.
"귀찮게 하지 말고 그냥 꺼져…"
"아가씨… 보기드문 미인인데… 이 흰 블라우스위가 흰물로 알록달록하게 되면 꽤 멋있게
되겠군… 히히.."
왼쪽의 남자가 미혜의 가슴으로 손을 뻗었다. 그 순간 미혜의 발차기가 그들을 향해 날았다.
퍼퍽- 하는 소리와 함께 왼쪽의 남자가 그대로 날아가 테이블 위로 엎어졌다. 미혜는 일어나서
싸울 준비를 했다.
"미친 놈들 저리가지 못해?"
남자들은 미혜를 상대하며 싸울 태세를 했다. 쓰러진 남자가 고개를 흔들며 다시 일어나 뱀처럼
미혜를 쏘아본다. 셋다 싸움의 프로인 것 같은 인상을 풍겼다.
"흥 앙탈부리는게 더 귀여운데, 이리온…"
세 남자들이 마치 이리같이 달려들었다. 미혜는 체술로 세 명을 상대하였지만 세 남자들도 싸움

프로인지라 쉽게 승부가 나지 않았다. 한참 혼전을 거듭하던중 미혜는 술 기운 때문인지 자꾸
동작이 무뎌지는 것을 느꼈다. 그 틈을 타 남자들의 주먹이 미혜에게 적중하기 시작했다. 맹렬

공격을 퍼붇던 미혜는 곧 남자들의 공격을 방어하는데에만 급급하게 되었다. 그녀는 휴가중이라
총을 가지고 오지 않은 걸 후회했다. 미혜는 기회를 틈타 술집의 문으로 도망칠 것을 생각했다.
"더 이상 너희들을 상대할 시간이 없어…!"
미혜는 갑자기 가스총을 꺼내 남자들에게 쏘았다. 미혜는 비틀거리는 남자들 사이로 술집의 문
으로
몸을 날렸다.
"아악!!"
그녀는 갑자기 배에 큰 충격을 느꼈다. 몸을 뒤로 뺐지만 이미 다리에 힘이 들어가지 않았다.
"아니 너는!!…."
"이년! 네가 너를 얼마나 찾아다녔는줄 아느냐?"
술집의 문앞에 진훈이 나타났다. 진훈은 인신매매단의 보스로 전에 미혜에게 크게 당해 잡힌 여
자들을
모두 빼앗기는 수모를 겪은 적이 있다. 그는 미혜를 찾아냈다는 기쁨과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
한 기대?같은
것으로 미소를 짓고 있었다. 미혜와 싸운던 남자들은 그의 부하들이었던 것이다.
"흥 너같은 건 한번더…"
미혜는 자세를 가다듬고 공격을 시도했지만 진훈은 가볍게 피하며 미혜의 명치에 주먹을 날렸
다. 미혜는
쓰러지며 의식이 사라져가는 것을 느꼈다. 사실 예전에 미혜가 진훈을 이긴 것은 그가 방심했기
때문이다.
"흐흐흐 급소를 찔렀으니 당분간 힘이 없을 거다"
세 사내들은 진훈의 부하인 듯 그를 보고 고개를 숙여 인사를 했다.
"아니 형님… 이년이 마음에 드십니까? 그러면 형님이 처리하세요…"
세 사내중 하나가 아부하듯이 진훈에게 굽신거렸다. 
"크크크… 오늘 이년에게 그동안의 대가를 치루어 줘야겠다…"
진훈은 쓰러진 미혜를 들쳐엎고 술집뒤에 나있는 문으로 들어간다. 이 술집은 진훈 일당의 아지
트와 연결되어
있던 것이다.
여형사강간 #2
“으으음…”
정신이 들어보니 미혜는 본적이 없는 방에 누워 있었다. 어두운 방이다. 창문은 없고 천장에 등
불들이 불규칙적으로 달려 빛나고 있다. 바닥은 합판으로 되어 차가운 느낌을 주고 있었다. 몸
을 일으키려 했지만 힘이 잘 들어가지 않았다. 두팔이 뒤를 향해 결박되어 있다는 걸 깨닫는다.
미혜는 앞으로 자신이 무슨 일을 당할까하는 생각에 불안해졌다.
“흐흐 정신이 들었나?”
배후에서 진훈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흥… 무슨 속셈이지?”
“흐흐흐 속셈은 무슨… 앞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자는 거지…”
미혜의 시야에 진훈이 들어온다. 그는 옷을 입지 않은 알몸이었다. 운동으로 단련돼어 꽉 조여
진 젊은 육체가 어두컴컴한 공간에 떠오른다.허리로는 이미 거무스름한 육주가 융기하고 있었
다.미혜는 성숙한 남자의 물건을 처음으로 보게 되자 고개를 돌렸다. 그녀는 도망치려고 했지
만 ,손이 뒤로 결박되어 있고 진훈에게 명치를 맞은 탓인지 몸이 능숙하게 움직이지 않았다.
진훈의 손이 미혜의 어깨를 잡았다.그대로 끌어당겨지고,입술을 빼았겼다.
“응…!!”
진훈의 혀가 입술을 긴다.벗어날려고 흔들었지만 진훈의 입술은 마치 붙었던 것처럼 떠나지 않
았다.입안에 침입하려고 하고,남자의 혀끝이 느껴오자 미혜는 필사적으로 입술을 닫고 그것을
거절했다.잠시 시도해 보고 나서 단념하면서 진훈은 찬 웃음을 떠올린다.
“크크크 이제 바둥거려도 소용없다. 오늘밤 너는 나랑 즐기는 거야…”
진훈의 손이 흰 블라우스를 열어젖히고 브래지어를 뜯어냈다. 미혜는 저항했으나 맹렬한 진훈의
기세를 당할 수 없었다. 작은 흔들림이지만 형태가 좋은 유방이 진훈의 눈앞에 속속들이 드러내
졌다.엷게 물든 젖꼭지는 이미 딱딱하고 응어리져 있다.
‘이런 남자에게…’
아직,누구에게 조차 보였던 적이 없는 가슴이다.돌린 미혜의 아름다운 얼굴이 굴욕에
비뚤어진다.진훈은 미혜의 상의를 풀어헤친 체,가슴에 달라붙었다.미혜의 저항에도 아랑곳하
지 않고 진훈은 미혜의 유방 전체를 세게 주므르며 핥고,그리고 나서 서서히 기슭의 들판에서
정상으로 향하여 핥아 올려 간다. 아차하는 사이에 미혜의 가슴이 ,진훈의 타액으로 끈적끈적
해진다.진훈이 가련한 유두를 입에 포함한 순간,미혜의 몸이 흔들렸다.
“싫어… 그만!!”
어느 사이에 진훈은 한 손으로 유방을 비벼 올리는 와중에 한편의 손은 꽉 죄어졌던 허리에서
엉덩이를 스커트 너머로 미묘한 터치로 쓰다듬어 문지르고 있다. 미혜는 심하게 몸을 떨며 진훈
의 손에서 벗어나려고 애썼다. 갑자기 진훈은 미혜의 상반신을 밀어 넘어뜨리고는 스커트를 위
로 말아올리고 재빠르게 팬티를 끌어내렸다.미혜는 자신의 팬티가 내려가는 걸 느끼며 저항했
지만 진훈은 큰 어려움 없이 미혜의 팬티를 벗길수 있었다. 그는 그대로,힘이 들어가지 않는
그녀의 다리를 좌우로 크게 나누었다. .
“아!… 안돼!”
다시 한번,미혜가 수치의 소리를 올린다.그녀의 전모가 공공연하게 드러난다. 아름다운  머리
카락과 동일 색의 검은 섬모가 촉촉히 젖어서 어두컴컴한 방속에서 반짝인다.그 풀숲에 덮여진
부드러운 비구에 담홍색을 한 가련한 미혜의 처녀가 희미하게 살아 있다.
손가락으로 아름다운 꽃잎을 편하게 하면 ,안쪽에서 투명한 물방울이 흐르고 떨어진다.
진훈은 입술을 비뚤어지게 했다.
“흐흐흐 벌써 젖고 있는 것이 아닌가?”
굴욕의 말을 퍼부어 지고,미혜의 눈에서 눈물이 넘쳤다.그녀는 자신의 중요한 처녀를 숨기는
것도 할 수 없고,아름다운 그 얼굴을 굴욕에 붉게 물들이면서 흐느껴 울 수밖에 없었다.
여형사강간 #3
“나중에 후회하게 될거야 꼭…이 빌어먹을 놈”
“흥 이년… 언제까지 그렇게 도도하게 굴거지? 이제 신체검사를 할 시간이다…”
남자는 천천히 미혜의 어깨를 양손으로 붙잡고 그녀의 음열에 자신의 육봉을 가까이 했다.
“아, …안돼…,그것만큼은 제발…”
지금까지 주어진 처사도 미혜에게 있어서는 미칠 정도의 굴욕이였지만 저 보기 흉하게 장대한
고기의 기관에 사타구니를 찔러지고 소중히 간직해온 처녀를 빼앗긴다는 공포는 다른 차원의 충
격이였다. 장대한 흉기의 첨단이 꽃술에 언급한 순간,미혜가 덧없는 저항을 시도해 보았다.그
러나 아까의 충격으로 약해진 몸에 손까지 뒤로 결박되어 있는 상황에서 자신의 몸은 진훈의 손
에 달려 있을 뿐이었다. 비공을 목표로 하고,사나워진 진훈의 육봉이 그 정답을 가볍게 찌르자
,미혜는 비명을 지르고,미친 듯이 육체를 경련 시켰다.
“안돼!!!!”
드디어 진훈의 육봉이 침입을 거절하는 육문을 비집어 열고,미혜의 비원에로 침입하여 간다.
진훈은 단숨에 전부를 묻지 않았다.얼굴을 가까이 대고 치욕에 참는 미혜의 표정을 즐기면서,
천천히 한 피치로 얕은 곳을 도려낸다.그렇게 율동을 되풀이하면서 ,찌르기 마다 조금씩 속으
로 진척시켜 나간다.미혜의 거기는 처녀인지라 꽤 갑갑하였지만 속으로 진행되는 것에 따라,
이미 충분히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점막이 ,그녀의 의지와는 정반대로 달콤하게 거근을
감싸 온다.곧바로,진훈의 육경이 고무와 같은 점막에 부딪쳤다.
“있다… 크크크 내 예상대로 처녀였군…”
“제발 그만둬… 아,부탁이야.이제 넣지 않고…”
아직도 경험한 적이 없는 압박감에 미혜는 비명을 질렀다.
“흐흐흐 아까의 당당한 모습은 어디로 갔지?”
진훈은 그렇게 미혜를 조롱하며 낮은 피치로 하반신을 움직이고,질육을 서서히 삭제하여 간
다.
“제발 안돼… 아 싫어!!”
무술에 뛰어나 프라이드가 높았던 미혜가 얼굴을 붉게 물들이며 흐느껴 울자 그것이 역으로 진
훈의 가학적인 즐거움을 배가 시킨다.잠시 그 풍치를 즐기고 나서 ,이번은 단숨에 근원까지
묻었다.
“안돼!!”
구의 가장 깊숙한 부분을 찌르졌던 충격에 ,한 순간이 꽉 찬다.
뭔가가 그녀의 몸안에서 끊어졌다.미혜에겐 그런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허리를 중심으로 하고 전신이 뜨겁게 저리고 있고,생각하고 있었던 정도의 통증은 느끼지 않았
다.벌써 다시는 돌아올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다는 그런 마음의 통증 쪽이 괴로왔다.
진훈의 육경은 ,희미하게 붉은 막과 같은 것으로 덮여 지고 있었다.미혜의 처녀상실을 증명하
는 피였다.틀림없다,이 도도하고 자신을 괴롭혔던 형사인 미혜의 순결을 지금 자신이 빼앗아
가고 있다는 쾌감에 젖은 진훈은 본격적인 추송을 개시했다.큰 스트록으로 육주를 여럿이 투입
하면서 ,달아오른 미모에 끈적거리는 키스를 쏟는다.양쪽의 유방을 비비고 허리에서 엉덩이에
걸쳐 미묘한 라인을 애무하여 간다.민감하게 되어 있는 점막을 굵은 육봉으로 비비어 올려지
고,미혜는 끊임없이 번민하고 울음을 흘렸다.깊고 얕게,교묘하게 완급을 조절하며 ,때때로
깊이 찌르기 했다 한다.진훈은 대소의 롤링을 섞으면서 용서 없게 미혜의 미육을 도려내어 가
며 계속한다.
“예상 이상으로 좋다. 수고를 들였던 보람이 있는걸 크크”
거칠은 호흡을 미혜의 안면에 불어대며 비열한 말을 속삭인다.굴욕에 미혜의 표정이 비뚤어지
지만 ,태내를 여기까지 깊게 뚫어 지고 아무 것도 할 수 없다.한차례 정상위로 교차하고 나서
,연결됐던 채 여체를 반전하게 하고,이번은 뒤에서 힘센 추송을 계속한다.
한참의 피스톤 운동끝에 진훈은 미혜의 귀에 대고 속삭인다.
“크크크 이제 끝이다. 처음으로 남자의 정액을 받을 차례이다. 전부 남겨 두지 않고 자궁으로
받아 내라!!”
“아니…그만둬 제발 그만큼은…”
임신이 가능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미혜는 미친듯이 저항하였다. 이런남자의 자식따위를 갖는
것은 상상하지도 않는다…. 하지만 미혜의 저항과는 아랑곳없이 진훈은 한층 더 과격하고,깊게
허리를 치고 붙이며 미혜의 허리를 끌어당기고,스스로는 등을 위로 돌리고 뒤로 젖히며 사타구
니를 엉덩이에 꽉 누르고,페니스를 질의 깊숙하게 한계까지 보냈다.그리고  천장을 쳐다보며
이를 악물고 그리고 쌓였던 욕망의 전부를 풀어 놓아주었다.
“오늘으로부터 미혜는 나 진훈의 여자이다!!”
“아… 안돼… 아아….아!”
짐승같은 수컷의 포효와 처녀의 영혼으로부터가 외치고.그것이 교착하는 속,바로 자궁구를 뚫
지 않는 정도로 깊게 묻여 졌던 육봉의 첨단에서 ,흰 용암이 노도의 세력으로 불기 시작하고
있었다.언제 끝나는 지도 알수 없게 계속되는 사정.자신의 태내가 진훈의 더러운 정액으로 채
워지고 가는 것을 느낌이지만 , 미혜는 이미 돌아오는 일이 가능하지 않는 절망의 구렁에 잠기
고 말했다.슬픔에 푹 엎드리고,바닥에 굴려졌던 미혜의 질에서 늘어진  진훈의 페니스가 뽑아
졌다.음액이 여물어 터지는 소리가 나고,정액이 대량으로 넘쳐 나왔다.
여형사강간 #4
“아…”
정신을 잃고 있었던 미혜의 입에서 ,한숨이 샜다.천천히 의식이 돌아오고.양손을 치고 상체
를 일으키고,2,3번 머리를 흔든다.그녀를 결박했던 수갑은 벗겨진 채이다.
“후… 지독하다…”
 철저하게 범해졌던 사타구니는 저렸던 것처럼 감각이 없다.무의식적으로 주위를 둘러보자 ,
바닥에 작게 동그래졌던 팬티가 눈에 뛰었다.굴욕이 다시 살아나고,몸이 뜨거워진다.
“흥…. 반드시 복수해주겠어!!”
응어리지고 있는 스커트를 되돌리고,팬티를 다시 올린다. 그녀는 걷기 시작한다.그런대로건물
을 벗어나 거리에 까지 나오게 되었다. 사람들의 모습은 거의 보이지 않았다. 
“아…”
 질내에 뭔가 찬 것을 느꼈다.손으로 만지면 그 속이 미끈미끈한 남자의 체액으로 젖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임신이라도 되면 어떻게 하지”
처녀를 빼앗긴 것에 더해서 그런 남자의 아이까지 배는 것은 상상도 하고 싶지 않다. 그녀의 눈
에 다시 눈물이 맺힌다.
수도가 있는 놀이터로 들어간 그녀는 팬티를 벗고 그곳을 정성껏 씻었다. 샤워가 하고 싶었다.
팬티를 다시 올린후 그녀는 본부를 향해 돌아갈 것을 생각한다. 걸음을 빨리 하고 싶었지만 온
몸에 기운이 없었다.
“흐흐흐 아가씨 이런 곳에 있었군… 우리가 얼마나 찾아헤메었는데?”
미혜의 앞에 술집에서 싸웠던 세 사내가 등장했다. 미혜는 가능하면 피하고 싶었지만 사내들은
그러고 싶지 않은 것 같다.
“형님과는 재미좋았나? 우리도 좀 즐겨야 되지 않겠어?”
미혜는 더 이상 남자들에게 폭행당한다는 것은 상상도 할수 없었다. 그녀는 있는 힘껏 몸을 날
려 도망친다. 남자들은 굶주린 늑대들처럼 맹렬한 기세로 그녀를 뒤쫓았다. 코너를 돌자 아까의
술집이 나타났다. 막다른 길이다.
“흐흐흐 뛰어봤자 벼룩이지… 이제 우리도 즐길 시간이 됐다..”
미혜는 싸울 태세를 잡았지만 힘이 빠진 미혜의 공격을 사내들은 가볍게 피했다. 한 사내의 주
먹이 미혜의 명치로 들어왔다.
“꺄아악!!”
진훈에게 두번이나 맞은 곳이라 고통이 엄청났다. 고꾸라지는 그녀를 남자들이 양쪽에서 잡고
술집으로 끌고 들어갔다.
여형사강간 마지막편
“그년을 이리 데려와… 도대체 뭘 믿고 그렇게 기고만장한지 좀 볼까? 벗겨놓으면 다 같은 여
자일텐데 말야”
두명의 사내가 미혜를 테이블에 붙들어 고정시켰다. 미혜가 몸을 흔들며 저항하자 한 사내가 줄
을 꺼내 그녀의 손을 묶어 위로 올렸다.
“흥 아가씨 이제 앙탈부려봤자 소용없어… 너무 겁먹지마… 이 오빠가 귀여워 해 줄 테니…”
셋 중에 가장 덩치가 큰 리더인 듯한 사내가 바지를 끌렀다. 술집안의 사내들은 바둥거리는 미
혜의 모습을 보며 즐기고 있었다. 한 사내의 손이 블라우스를 풀어헤치고 미혜의 유방속으로 기
어들어간다. 앞의 사내의 스커트의 속에서 움직이고 있었던 손이 팬티를 잡고,단숨에 끝까지
끌어내렸다.
“안돼… 아아…”
비명을 울리며 몸을 바둥거릴수록 주위의 사람들은 더욱 흥분하였다. 그 사이에 다리를 억누르
는 두 사람은 ,내려온 팬티를 다리에서 뺌과  동시에 한명이 낚아채도록 그것을 들고 ,리더의
신호에 따라 두 사람은 미혜의 양 다리를 단숨에 M자형으로 크게 나눈다. 스커트가 허리까지
걷어올라가고,미혜의 전모가 술집안의 사람들에게 공공연해졌다.
“아아…”
미혜의 입에서 절망의 소리가 오른다.강렬한 수치에 눈이 멀었다.그 처녀지의 아름다움에 ,
남자들은 숨을 죽였다.검은색의 풀숲은 ,타원을 그리게 하고 부드럽게 움트고 있다.
남자들의 집요한 시선을 받고 윤육의 일부가 얼굴을 살짝 내비치고 있다.
남자들은 소리를 잃어버리고,단지 미혜가 흐느껴 울는 소리와 그것을 응시하는 남자들의 거칠
은 숨이 술집안을 감쌌다.바지를 끌른 사내들은 육경을 끄집어냈다. 한 사내가 미혜의 지갑에
있는 신분증을 본다.
“형사다!!”
“앗 뭐라고 정말로 형사… 이런 아름다운 여자가…”
주위의 사내들은 정의라는 것과는 모두 거리가 있었다. 사내들은 평소에 증오하던 “형사”를
자기들 마음대로 폭행할 수 있다는 사실에 매우 흥분하였다. 리더인 남자는 끓어오르는 육체의
첨단을 미혜의 사타구니에 꽉 누르고,천천히 관철하기 시작한다.이미 진훈에게 폭행당한 경험
이 있는 미혜의 거기는 처음의 육봉을 저항 없게 이해하여 버린다.
“아아… 안돼… 그만…”
자궁구까지도 꿰뚫어 졌던 충격에 ,쉬었던 비명이 오른다. 신체에 깊숙한 곳까지 까지 굵은 고
기의 쐐기를 몰두되고,미혜는 고통을 참기 위해 이를 악문다. 그렇지만,남자의 움직임은 멈
추지 않는다. 단단히 몰두한 육경을 ,이번은 천천히 뽑아내고 간다.육경의 첨단이 미혜의 육
을 비벼 올린다.점막은 미혜의 의사와는 관계없이,거기에서 생기는 관능을 전신에 보낸다.
“아아 안돼… 아아”
미혜의 몸이 남자의 배의 아래에서 크게 휘었다.미혜의 의식과는 정반대이게,고기의
흉기로 찔려 가는 허리는 남자의 추송에 따라 움직이고,처음의 남자를 더욱 깊숙한 곳까지 묻
고 붐빌려고 한다.남자는 찌르기를 한층 과격하게 하기 시작한다.
한참동안 허리를 움직이던 사내는 미혜의 얼굴에 가까이 속삭인다.
“자… 속에서 사정하면?”
“몸속에 사정한다라… 그것은 ,재미있다.해 볼까?”
“아니,그만큼은 그만두고!”
미혜의 머릿속에 또한번 더러운 남자의 정액을 자궁에 받는다는 생각이 가득찼다.
“그런!…아 제발 내보내…!”
흔들리는 미혜의 비육의 맛에 ,남자의 쪽도 절정에 달하고 있었다.
“간다 형사 아가씨!”
남자의 것부터 대량이 뜨거운 점액이 솟아 나오고,자궁을 다 메우고 간다.그 절망적인 감각
에,미혜는 단숨에 최후의 꼭대기에로 쫓아 보내지고,그대로 의식을 잃고 쓰러져 엎어진다. 아
직 움직임을 말리지 않는 페니스에서 연속하고 내뱉여 지는 수액은 ,더러움이 없었던 태내의
구석구석에까지 가득차,넘치고 질구에서 넘치고 떨어진다.사정을 마치고 만족한 남자가 성기
를 빼자 흰 액체가 실을 뽑고 있다. 수치심에 얼굴을 붉게 물들이고 눈물을 흘리고 있는 미혜의
모습에 사내들은 낄낄대며 웃는다.
최초의 남자가 욕망을 죄다 털어놓으면 ,이명째가 미혜의 몸위로 타고 왔다.그리고,다시 한
번,꽃잎의 속에 사정하고,정액이 줄이 되어 꽃잎에서 흐르고 있다.세사람,네 사람….사내
들은 미혜의 신체를 탐내고 계속했다.처녀의 육체의 모든 부분을 범하고,정액을 쏟았다. 한명
의 사내가 미혜의 얼굴에다가 사정한다. 안중을 땀과 눈물과 타액과 정액으로 범벅을 한 채이고
,단지 거칠은 숨을 몰라치는 여 ‘형사’… 그 모양을 보고,사내들은 만족한다. 미혜는 이미
누구에게 폭행당하는 지도 알지 못하며 의식이 점점 멀어져 가는 것을 느꼈다.

댓글 1개:

  1. 이거쓴새끼 잡히면 자지 잘라서 돼지새끼랑 뱃속에 집어넣고 꼬매버린다! 이거 구글 검색 첫번째로 나오고 있다. 여형사 키워드로. 빨리 지워라 미친놈아

    답글삭제